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육아맘도 당일에 예쁜 케이크 살 수 있는 곳! 부산대 앞 ‘어스 베이킹’

by 보리꽁꽁 2025. 7. 7.

오늘은 저희 쌍둥이 200일 되는 날이었어요 :)

요즘은 다들 예쁜 그림과 레터링이 들어간 케이크를 미리 예약 주문하는데 정신없이 바쁜 육아 중인 저에게는 정말 쉽지 않은 일이었어요. 결국 하루 전에 검색을 통해 발견한 곳이 바로 부산대 앞 '어스 베이킹'. 당일 구매가 가능하면서도 가성비 좋고, 케이크 퀄리티도 너무 좋아서 더 고민할 필요가 없었어요. 구매 후기 알려드릴게요!

당일에도 예쁜 케이크가 가능하다고요?

‘어스 베이킹’에서는 당일 픽업 가능한 케이크를 매장에서 바로 고를 수 있어요. 저는 귀여운 곰돌이 그림이 그려진 케이크를 선택했는데, 진열되어 있는 케이크는 다 예뻤어요. 단순히 크림만 발라진 케이크가 아니라, 색감도 예쁘고 디자인도 세심함이 느껴져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졌어요!

 

 

카운터에 이면지와 펜이 준비되어 있어요. 그 위에 원하는 문구를 10자 이내로 적으면 사장님이 5분도 안 걸려서 케이크에 직접 예쁜 레터링을 적어 주세요. 저는 미리 검색을 했기에 가는 동안 쓸 문구를 생각해 뒀어요. 손글씨 느낌이 너무 따뜻해서 감성 한스푼 더 얹어진 느낌이랄까.

 

레터링 케이크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가격!

이렇게 예쁜 디자인 케이크가 당일 픽업도 가능하면서 모두 19,000원이라니 레터링 케이크 비쌀거라는 인식이 있었는데 가격이 합리적이라 특별한 날 다시 찾을 것 같아요. 그리고 쿠폰 혜택도 있는데 케이크를 10회 구매한면 1만원 할인된다고 하니 소소한 기념일마다 사러 오기 딱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 200일 기념하는 오늘, 집에서 소소하지만 예쁜 케이크로 따뜻한 추억을 남길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한 하루였어요. 다음에는 가족 생일, 조카 생일도 여기서 준비해볼 생각이에요. 부산대 케이크 맛집, 당일 구매 가능한 레터링 케이크, 육아 중인 엄마에게 추천하고 싶은 부산대 앞 ‘어스 베이킹’ 꼭 기억해 보세요!  정성껏 준비된 디자인, 빠른 대응, 따뜻한 문구 서비스까지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아래는 실제로 구매한 케이크인데 크기는 여자손 기준으로 손바닥 크기예요. 앙증맞고 귀여워요!

당일 픽업 가능한 19,000원짜리 케이크 말고도 이벤트 케이크 예약 주문 가능하니 인스타그램 참고하세요.

 

 

어스 베이킹 케이크 정보 요약.

위치: 부산 금정구, 부산대 앞
가격: 당일 케이크 19,000원 (계좌이체/카드)
문구 서비스: 이면지에 10자 이내로 작성 → 즉석 레터링 가능
쿠폰: 10회 구매 시 1만 원 할인
운영 정보 및 진열 케이크 종류는 인스타그램 스토리 참고